전체보기 (1430)N
알고 싶은 도자기 (308)N
신나는 도자여행 (347)
토야의 도자이야기 (558)N
토야's 멀티미디어 (1)
2017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41)
다시보는 도자비엔날레 (153)
다시보는 세라믹페어 (13)
비공개 카테고리 (0)

이천세라피아, 광주곤지암도자공원, 여주도자세상 벚꽃 명소 공개

|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잎이 만개하는 계절, !

이제 얼마 안 있으면 벚꽃이 만개하는 시즌이 올 텐데요.

오늘은 이천 세라피아, 광주곤지암도자공원, 여주도자세상 이렇게 세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벚꽃 명소를 소개해 드려보고자 합니다. 지금 바로 토야와 함께 떠나보실까요?

 

이천 세라피아 - 산과 함께 어우러지는 봄풍경

 

[출처 : 경기관광포털]

 

넓은 면적을 자랑하는 이천 세라피아는 곳곳에서 벚꽃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이천 세라피아에 도착하시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곳이 바로 설봉공원입니다! 4월초에 가시면 설봉산에 만개한 벚꽃들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가까이서 봐도 멋진 벚꽃을 호수의 풍경과 함께 어우러져서 보면 더욱 환상적일 것 같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이천 세라피아 곳곳에는 벚나무들이 있어 방문하시면 어느 곳에서든 봄기운을 만끽하실 수 있어요. 전통장작가마 앞과 소리나무 앞에도 벚꽃들이 있으니 이천 세라피아에 도착하시면 천천히 산책하면서 한 바퀴 쭉 돌아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광주곤지암도자공원 - 벚꽃길을 따라 하는 산책

 

 

 

광주곤지암도자공원의 벚꽃 명소는 어디일까요? 바로 광주곤지암도자공원으로 들어가는 나들문 앞으로 쭉 이어진 벚꽃길입니다~! 광주곤지암공원 초입에 들어선 순간부터 나들문까지 벚꽃길이 이어져 있는데요. 연인들과 함께 산책하기 좋은 코스일 것 같아요! 또한 경기도자박물관 주변으로 벚꽃이 둘러싸고 있어 아름다운 풍경을 자아내고 있으니, 봄이 되면 광주곤지암도자공원에 꼭 놀러 오셔서 산책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주도자세상 - 토야와 함께 만나는 벚꽃 풍경

 

 

 

여주도자세상에서는 입구에서부터 벚꽃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토야, 그리고 조형물과 어우러진 벚꽃이 초입부터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입구에서 봄을 먼저 만끽하신 뒤에는 여주도자세상 안으로 들어가셔서 천천히 산책을 하시면, 반달미술관 옆에 피어있는 벚꽃들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평일 낮에 가시면 상대적으로 조용하기 때문에 바쁜 일상에 지치신 분들이시라면 여주도자세상에서 벚꽃구경 하시면서 잠깐 쉬어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 토야와 함께 알아본 도자세상 3남매의 벚꽃 명소들, 어떠셨나요? 추운 날씨가 풀리고 따스한 계절이 다가오는 만큼, 이번 벚꽃 구경은 도자세상 3남매로 떠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트랙백 0 | COMMENT : 2
Statistics Grap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