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1445)
알고 싶은 도자기 (316)
신나는 도자여행 (348)
토야의 도자이야기 (564)
토야's 멀티미디어 (1)
2017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41)
다시보는 도자비엔날레 (153)
다시보는 세라믹페어 (13)
비공개 카테고리 (0)

2017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아름다운 우리도자 공모전 시상식 현장을 가다!

|

안녕하세요 여러분, 토야입니다!

 

지난 421(), 2017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개막과 함께 5회 아름다운 우리도자 공모전시상식이 열렸는데요,, 토야가 발빠르게(?) 시상식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함께 가보실까요?


 

 


본격적인 시상식이 시작되었습니다. 먼저 시상식 진행 안내멘트와 함께 참석자 소개 및 개회 선언이 이어졌습니다. 시상은 특선부터 진행되었습니다. 특선-입선(대표이사상) 작가들이 호명되고, 한국도자재단 전성재 문화사업본부장이 특선 및 입선 작가 한명 한명에게 축하인사를 건네며 시상이 진행되었습니다.

 

  

  

  


곧 이어 한국도자재단 김백길 이사장이 우수상과 영예의 대상(경기도지사상) 시상을 이어갔습니다. 모든 시상이 끝난 뒤, 김백길 이사장은 “283명이 참여하셨고, 45명의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수상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작가 분들이 좋은 작품 작업을 해나가실 수 있도록 전통을 잇는 노력을 계속 해나갈 예정입니다. 국내에서 활동 중인 훌륭한 작가 분들이 좋은 작품으로 해외 작가들과 겨뤄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공모전에 참여하신 작가들 뿐 아니라 가족 분들께서도 한국의 전통 도자의 맥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많은 협조와 도움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수상하신 모든 분들에게 축하 말씀 드립니다.” 소감과 함께 작가들에게 축하와 격려의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모든 작가와 행사관계자들이 한데 모여서 테이프 컷팅식 및 기념 촬영 시간을 가졌습니다. 시상식에 이어 자유롭게 전시를 관람하는 시간을 가지며 5회 아름다운 우리도자공모전 시상식행사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우리 전통의 아름다움을 되새길 수 있는 아름다운 우리도자공모전’. 어떤 다양한 도자 작품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까요? ‘아름다운 우리도자 공모전은 바로 내일, 토야가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궁금해도 조금만 기다려주자기~


 


TRACKBACK 0 | COMMENT : 1
  1. 내가만난아이들 2017.04.27 13:44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아름다운 우리도자 공모전 소식 기대하고 있을께요!

Statistics Grap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