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1445)
알고 싶은 도자기 (316)
신나는 도자여행 (348)
토야의 도자이야기 (564)
토야's 멀티미디어 (1)
2017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41)
다시보는 도자비엔날레 (153)
다시보는 세라믹페어 (13)
비공개 카테고리 (0)

[한국도자재단] K-POP을 이어갈 신 도자한류 꼬레요(COREYO) 美 정복을 나서다!

|




한국 수공예 도자 꼬레요(COREYO)가 미국 진출에 나섭니다
!



한국도자재단은 오는 9일 미국 뉴저지로 수출되는 한국 수공예 도자기의 1차 선적을 통해 한국 도자의 미국시장 정복을 알리는

본격적인 신호탄을 쏘아 올립니다^^ (꺄오~!!) 한국도자재단은 지난해 아미트레이딩 미국 법인과 한국 수공도자 100만 달러 이

상 수출 목표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으며 뉴저지를 포함한 동부권역에 판매장을 설치, 대한민국의 대표 수공예 도자 ‘꼬레요

(COREYO)’를 알릴 예정입니다.









What is 꼬레요?


‘꼬레요 (COREYO)’는 KOTRA와 함께 요장들의 해외판로개척을 위해 공동개발한 생활도자 브랜드로, 고려시대 도자의 명성을

되찾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2010년 중국 베이징 ‘국제창의문화산업박람회’등을 통해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꼬레요

(COREYO)’는 기계로 찍어낸 대규모 생산 제품이 아닌 작가들의 손맛이 담긴 수공예품이어서 그 가치가 특별하다고 할 수 있습

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12개 요장에서 집하된 6천 여 점의 ‘꼬레요(COREYO)’ 제품은 미국 뉴저지 가든 스테이츠 플라자

(Garden States Plaza)에 개점하는 도자 전문 매장에서 판매됩니다.









미국 뉴저지 진출과 함께 중국 베이징에도 판매 거점을 만들어 한국 도자의 수출 활로를 집중적으로 모색할 계획이랍니다.

K-POP을 이어 한국문화의 우수성과 아름다움을 전파할 신 도자한류를 지켜봐 주세요 ^ㅡ^





(사진출처 : http://bit.ly/GRjIDK)




TRACKBACK 0 | COMMENT : 0
Statistics Grap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