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1445)
알고 싶은 도자기 (316)
신나는 도자여행 (348)
토야의 도자이야기 (564)
토야's 멀티미디어 (1)
2017 경기세계도자비엔날레 (41)
다시보는 도자비엔날레 (153)
다시보는 세라믹페어 (13)
비공개 카테고리 (0)

해리포터도 울고갈 세라포터를 모집합니다/온라인기자단/소셜기자단/SNS홍보

|

 

끼를 발휘 할 수 있는 그곳~~ 누려~~~!!

 

 

겨울잠을 자던 개구리가 뛰어나오듯 저도 겨울 내내

움츠렸던 몸을 펴고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일을 찾는 와중에,,,,,

저에게 딱 맞는 일을 드디어 찾았어요 ‘심 봤다~~~’

 

평소 할아버지 때문에 도자기에 관한 정보를 많이 접해서

관심 갖고 공부하는 와중에 한국도자재단에서

기자단 모집한다는 공고가 나왔어요~~ 야호!!~앗~싸!!

 

바로 “온라인기자단세라포터” 모집공고

 

 

“세라포터”라는 단어가 생소하다고요? 세라포터 어렵지 않아요~~

도자기를 의미하는 세라믹  & 기자를 의미하는 리포터

즉, 도자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는 기자“세라포터”라고 합니다. 참 쉽죠 ~~잉 >_<

'마법사 해리포터 아니예요~~ 발음 주의'ㅎㅎㅎ.

 

 

공고내용은 간략하게 이렇네요~

 

도자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로 생생하고 따~끈한 소식을 전하는거래요

 

'손들고.... 저요~저요~‘

 

 

 

2014년 3월~ 11월 상~시~모집 이래요~~

 

‘상~시 모집?? 기간 쩔어요~~~’

 

 

개인 블로그 운영자나 SNS 운영자면 누구나~~~~래요

 

‘오호~ 사실 아니면 확- 그냥! 막- 그냥! 여기저기 막- 그냥!! 거짓말 아니란 말이죠? ㅎㅎ

 

 

 

개인 블로그,페이스북,트위터 등에 기사 게재 후 재단 블로그에 태그 걸기가 있구요

재단 SNS에 게재된 포스트에 대해 ‘좋아요’,공유‘,’댓글‘ 등 정보 공유하는거래요

활동내역을 담당자 이메일로 송부하면?? 활동 포인트까지 지급~~ !

 

‘요것도... 사실 아니면 확-그냥! 막-그냥! 여기저기 막-그냥!! ㅎㅎ

 

 

 

접수는 재단 홈페이지 지원신청 페이지를 통해 지원한데용~~

바로 요기 http://www.kocef.org/n04_data/ceraporter_member.asp

 

‘참 친절하죵~ 훗~훗~’

 

 

선발방법이 개인 블로그 유,무 확인 후 승인만 해주면 선발 된다는 점..

‘이럴 때 생각나는 속담...누워서 떡먹기,,,’

 

 

자세한 모집공고는 요기 밑에 참고하세용~~

 

 

 

 

도자기에 대해 어렵다고 느끼는 우리의 문화재를 직접 체험하고 뛰어다니면서

현대적인 감수성으로 풀어내어 도자기에 대한 관심, 애정을 갖게 하기에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이 한 몸 도자기와 함께 불태울 수 있는 기자단 모집에 신청하러

가 보드라구요~ 아자! 아자!

 

 

 

병헌오라버니가 저희한테 응원 메시지를 보내왔네요

 

단언컨대 여러분은 가장 완벽한 “온라인기자단세라포터“입니다’

(자부심 만땅~~!!!)

 

 

 

세라포터 신청하기 http://www.kocef.org/n04_data/ceraporter_member.asp

 

 

 

 

 

 

 

 

TRACKBACK 0 | COMMENT : 0
Statistics Graph